용산구에 위치한 D 피부클리닉 전직원 교육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MPLUs 작성일16-06-11 00:00 조회1,123회 댓글0건본문
개원 이래 병원 교육을 한 번도 진행해보지 않은 병원이었으나,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하고자 하는 내부 구성원들의 의지는 강했던
작지만 단단한 병원을 교육 진행하였습니다.
실제 병원 고객, 환자를 응대하며 생기는 어려움에 대한 토의와
예약관리에 대한 체계 변경
전화 화법에 대한 형식적인 응대보다 우리 병원만의 친화력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고급 스킬보다 심플한 응대와 진심의 대화가
지속적인 재진 고객, 환자가 증가하는 지름길인것 같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PLUS는 소중한 고객의 정보를 노출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현실에 맞춘, 그 다름에서 디자인을 시작합니다.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하고자 하는 내부 구성원들의 의지는 강했던
작지만 단단한 병원을 교육 진행하였습니다.
실제 병원 고객, 환자를 응대하며 생기는 어려움에 대한 토의와
예약관리에 대한 체계 변경
전화 화법에 대한 형식적인 응대보다 우리 병원만의 친화력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고급 스킬보다 심플한 응대와 진심의 대화가
지속적인 재진 고객, 환자가 증가하는 지름길인것 같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PLUS는 소중한 고객의 정보를 노출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현실에 맞춘, 그 다름에서 디자인을 시작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