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서비스 경영에 있어
현 시점에서는 마케팅이 경영의 중요한 기준이 되었지만,
의료서비스의 가장 기본적 가치는
인적 요소로 이루어진 전문 서비스 영역이라는 것입니다.
작은 규모의 병원일 수록
사람에 따라 결과가 좌우되기에 더욱 안정화 된 경영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경영도구 구축
- 강점을 강화시키는 차별화 된 마케팅 플랫폼 구성
- 경영자 기준의 조직문화 형성
- 중간관리자 개별 코칭
- 우리병원 강점강화 내부 교육 및 코칭
- 의료진 이미지 컨셉형성, 브랜드 화
- 조직구성 및 운영 노하우
일정한 안정화 시기를 통한 병원 경영은 자생능력이 형성되므로
변수가 되는 내 외부 요인에도 위기를 만나도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지
않으며 흔들리지 않는 경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