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CLINIC :M.PLUS

history

인천의 네트워크 피부과 총괄 마케팅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MPLUs 작성일20-10-10 00:00 조회664회 댓글0건

본문

네트워크 피부과의 강점은 하나의 브랜드를 가지고 동일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적은 비용으로 많은 효과를 보기위한 , 즉 가성비 높은 마케팅의 효과를 보기 위함일 것입니다.
또 초기 진입 시
부담을 줄이기 위한 면이 클 것이지만
실제 마케팅 비용이 적게 들지는 않는 편입니다.

개원의 '목적'이 무엇인지
오래 유지하기 위함인지, 아니면 실전을 위한 '연습' 의 장이 되었는지
한 번 짚어봐야 할 점입니다.

먼저, 저가 시장의 축을 이루고 있는 네트워크 브랜드 뷰티 메디컬 분야는
실질적인 경영 수익구조의 조율이 필요하겠습니다.
또한 전체의 마케팅 비용에서 일부의 마케팅비용을 가지고도
초진 유입을 높일 수 있는 효율을 보여야 합니다.

경쟁이 치열한 인천의 한 지점을 컨설팅과 마케팅을 진행하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지만
초진유입비율을 높였습니다.

마케팅 조금만 효율적으로 체크하고
이 병원에 맞는 마케팅 도구를 잘 사용하고
내부 강점을 잘 짚어 동시에 진행한다면
충분히 좋은 방향성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어차피 크게 변화된 것이 없다, 비슷하다 말하는 의료환경.
하지만 현재
소비심리가 많이 변화되었습니다.
우리는 세심하게 또 올바른 방향으로 바라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PLUS는
고객의 현실에 맞춘, 그 다름에서 디자인을 시작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